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한국앤컴퍼니, 80주년 기념 엠블럼 공개

2021-05-15

한국앤컴퍼니의 80주년 기념 엠블럼(사진출처: 한국앤컴퍼니)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의 지주회사인 한국앤컴퍼니㈜가 창립 80주년을 맞아 기념 엠블럼을 공개하고, 그룹의 미래 전략 구축과 신성장 동력 발굴, 핵심사업 경쟁력 강화 등을 담은 미래 성장 포트폴리오 'S.T.R.E.A.M'을 발표했다.

 

'S.T.R.E.A.M'은 친환경 배터리 및 신재생 에너지(Smart Energy), 타이어 및 관련 핵심 산업(Tire & Core biz), 미래 신기술 활용 사업 다각화(Rising Tech), 전동·전장화 부품, 기술, 솔루션(Electrification), 로봇, 물류 등 자동화 및 효율화(Automation), 모빌리티 산업 전반(Mobility) 등 그룹의 핵심 진출 분야의 영문 앞 이니셜을 모아 만들어졌다.

 

미래 성장 포트폴리오와 함께 공개된 창립 80주년 엠블럼은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도전으로 양적·질적 성장을 동시에 이루며 성장해 온 성과들을 기념하고 혁신을 통해 지속가능한 성장을 추구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도전과 혁신을 지향하는 고유의 기업문화 '프로액티브 컬쳐(Proactive Culture)'를 실현하며 혁신 성장의 발판이 되고 있는 판교 본사 '테크노플렉스(Technoplex)', 원천기술과 미래 신기술의 메카인 중앙연구소 ‘한국테크노돔(HANKOOK TECHNODOME)’, 아시아 최대 규모 타이어 주행시험장 '테크노링(Technoring)' 등 주요 자산의 형상을 숫자 '80'과 함께 시각화한 것이 특징이다.

 

한국앤컴퍼니㈜는 이번에 새롭게 정립된 미래 혁신 방향을 중심으로 핵심사업 경쟁력 강화 및 신규 사업 발굴을 위한 투자를 적극 주도해 나갈 방침이다. 또한 사업환경 변화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중장기 전략을 수립하고, 자원의 효율적 관리를 통해 경영 효율성을 제고하며, 글로벌 브랜드인 ‘한국(Hankook)’을 반영한 통합 브랜드 체계를 강화해 급변하는 글로벌 경영 환경 속에서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글_ 한승만 취재기자(hsm@jungle.co.kr)
 

facebook twitter

#한국앤컴퍼니 #팔십주년 #기념 #엠블럼 #공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