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hy, 기업간 거래 강화 위한 전용 브랜드 hyLabs 론칭

2021-05-26

hyLabs BI (사진출처: hy)

 

 

hy가 유통전문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기업간 거래 전용 브랜드 'hyLabs(에이치와이랩스)'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hyLabs는 한국야쿠르트의 신규 사명 hy와 연구소를 의미하는 'Laboratory'가 합쳐진 단어다. 50년간 축적한 독보적 프로바이오틱스 연구 기술력을 상징한다. Labs는 'Lactic Acid Bacteria(유산균)'의 앞글자를 딴 것으로 중의적 의미도 담고 있다.

 

hy는 신규 브랜드를 사업 전반에 걸쳐 활용한다. 특히 고객사 제품에 자사 브랜드를 표기하는 인브랜딩(in-branding) 전략을 통해 인지도와 대고객 신뢰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

 

B2B 전용 사이트와 SNS 채널도 오픈한다. '프로바이오틱스 그 이상'을 뜻하는 'Beyond Probiotics'를 슬로건으로 판매 소재에 대한 설명과 함께 마이크로바이옴, 건강 관련 정보를 게시한다.

 

hy 관계자는 "hyLabs 론칭을 계기로 수입산 중심의 프로바이오틱스 원료 시장을 hy가 생산한 한국형 균주로 대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글_ 유채은 취재기자(yce@jungle.co.kr)

facebook twitter

#hy #hylabs #유통전문기업 #신규브랜드 #브랜드론칭 #인브랜딩전략 

유채은 취재기자
일상 속 가까운 디자인 소식을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