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대성산업가스, DIG Airgas로 사명 변경하고 신규 CI 공개

2021-06-07

새로운 CI가 적용된 DIG Airgas 모습(사진출처: DIG Airgas)

 

 

산업가스•엔지니어링 전문기업인 대성산업가스㈜가 사명을 DIG Airgas로 변경하고 새로운 CI를 공개했다.

 

급변하는 산업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며 더 큰 도약을 이루기 위해 변경된 신규 사명 DIG Airgas는 Dignity, Dream In Green, Dynamic Innovation Group 등의 의미를 담고 있다.

 

새로운 심볼은 D가 반복되어 교차하며 나뭇잎 속의 잎맥처럼 산업 전반에 스며드는 이미지를 표현해 친환경 이미지를 전달하고, 자연과 같이 시대 변화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모습을 나타냈다. 또한 자유로운 한편 정돈된 라인의 형태는 개방적이고 화합하는 기업문화를 상징하고 있다.

 

DIG Airgas 오규석 대표는 “관행적 업무 방식으로는 급변하는 경영환경에 대처하기 어렵다”고 전하며, “시대의 흐름에 맞춰 업무 방식을 디지털로 전환하고 공장의 스마트화를 통해 효율적인 조직을 만들어 문제해결을 위한 역량을 강화하는 한편 활발한 소통으로 강한 조직을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1979년에 설립된 DIG Airgas는 반도체, 디스플레이, 이차전지 소재, 정유 등 대한민국의 주력산업에 필요한 질소, 산소, 알곤, 특수가스 등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있으며, 자체 설계한 공기분리설비(Air Separation Package)는 유럽을 비롯한 동남아시아 등에 수출하며 글로벌 기업들과 경쟁을 이어가고 있다.

 

글_ 한승만 취재기자(hsm@x4design.co.kr)

facebook twitter

#대성산업가스 #DIGAirgas #사명 #변경 #CI #공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