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롯데건설, 지식산업센터 브랜드 ‘놀라움’ 론칭

2021-06-11


롯데건설 지식산업센터 브랜드 ‘놀라움’ BI (사진제공:롯데건설)

 

 

롯데건설(대표이사 하석주)이 지식산업센터 브랜드 ‘놀라움(KNOWLAUM)’을 론칭했다.

 

‘놀라움’은 지식을 뜻하는 ‘knowledge’와 공간의 의미를 가진 접미사 ‘-um’의 합성어다. 지식이 모이고, 영감을 나누며, 놀라운 창의가 발현되는 공간의 의미를 브랜드에 담았다.

 

롯데건설의 ‘놀라움’ 브랜드는 이달 서울 강서구 마곡동에 분양하는 ‘놀라움 마곡’에 처음으로 적용한다. 마곡동은 우리나라 4차 산업시대 혁신 성장을 이끄는 첨단 비즈니스 특구 ‘마곡지구’가 위치해 있어 첨단산업과의 시너지 효과가 기대되는 핵심 지역이다.

 

‘놀라움 마곡’은 롯데건설이 처음으로 시행•시공을 하는 지식산업센터로 대기업, 대형복합시설 등이 들어서는 초대형 업무타운 마곡지구 인근에 공급된다.

 

‘놀라움 마곡’은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동 9번지에 들어선다. 지하 5층~지상 12층, 연면적 3만여㎡ 규모이며, 지식산업센터 281실과 지원시설 22실로 구성된다. 회의실, 라운지 등 다양한 커뮤니티실도 함께 들어서며, 직원들을 위한 편의시설도 특화될 예정이다.

 

롯데건설은 오랜 기간 쌓아온 다양한 시공 실적을 통해 얻은 노하우 및 기술을 결합해 지식산업센터의 새로운 작품을 선보일 전망이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BI #지식산업센터 #브랜드네이밍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