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렉스톤, BI 리뉴얼로 ‘믿을 수 있는 보청기’ 아이덴티티 강화

2021-06-11

렉스톤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사진출처: 렉스톤)

 

 

글로벌 청각 브랜드 렉스톤 보청기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새롭게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렉스톤의 BI는 직선 중심의 폰트를 사용해 더욱 직관적이면서도 무게감 있는 디자인으로 재해석 됐으며, 브랜드 컬러는 생기 있고 긍정적 느낌을 전달하는 옐로우 컬러를 포함해 블랙, 화이트를 메인 컬러로 사용해 주목도를 상승시켰다.

 

BI와 함께 선보인 브랜드 슬로건 ‘믿으니까, 렉스톤(RELY ON, REXTON)’은 청각 기술(Proven), 견고한 내구성(Durable), 실용적이며 사용하기 쉬운 제품(Practical), 믿을 수 있는 브랜드(Dependable) 등 기업의 네 가지 핵심 가치를 담고 있다.

 

브랜드 이미지에는 의료진, 교사, 소방관 등 신뢰 가는 직업군 인물들의 근로 모습을 담아내 우리의 주변에서 묵묵히 일하며 사회에 도움이 되고 있는 사람들의 소중한 일상이 청력 손상으로 인해 피해 받는 일이 없도록 렉스톤이 든든한 지원자가 되겠다는 의미를 투영했다.

 

렉스톤은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된 BI를 바탕으로 전문점 인테리어를 비롯해 각종 제작물과 홍보물에 디자인을 적용하고 렉스톤만의 신뢰할 수 있는 이미지를 더욱 각인시킬 예정이다.

 

렉스톤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지난 1955년부터 입증된 청각 기술력을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방식으로 제공하고자 하는 자사의 브랜드 미션을 전달하기 위해 진행됐다”고 설명하며,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사람들이 어떤 상황에서도 청력으로 인한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하기 위해 실용적면서도 사용하기 쉬운 보청기를 선보이며 믿고 맡길 수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렉스톤 보청기는 1955년 설립된 이래 65년 이상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보급형에서 고급형까지 여러 제품을 선보이며 다양한 난청 및 청취 상황에 대처 가능한 청각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글_ 한승만 취재기자(hsm@jungle.co.kr)

facebook twitter

#렉스톤 #보청기 #새로운 #브랜드아이덴티티 #공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