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스마일게이트, 자체 캐릭터 ‘스마일펫’ 발표

2021-06-18

스마일게이트의 자체 캐릭터 ’스마일펫’(사진출처: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홀딩스가 자체 개발 캐릭터 ‘스마일펫’을 공개하며 캐릭터 사업 진출을 본격적으로알렸다.

 

스마일게이트가 게임 캐릭터 외에 최초로 자체 개발한 캐릭터 ‘스마일펫’을 공개했다.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즐겁고 행복한 경험을 선사할 ‘스마일펫’은 특별한 능력을 가진 총 10종 동물들로 이루어져 있다. 앞으로 ‘스마일펫’을 통해 스스로에게 집중하고 표현하는 것에 적극적인 반면 불안정한 미래에 대한 고민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MZ세대에게 마치 내 이야기를 하는 것과 같은 공감과 위로를 함께 선사해 나아갈 계획이다. 

 

또한 ‘스마일펫’은 앞으로 기업의 가치를 내부 구성원들에게 전달하고자 개발된 ‘스마일메이츠’의 세계관과 연결되어 다채로운 이야기를 보여줄 예정으로, 캐릭터의 이야기를 담은 인스타그램 콘텐츠를 비롯해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 등 캐릭터를 활용한 콘텐츠 사업을 이어갈 방침이다.

 

스마일게이트 IP 사업 담당자는 “이번에 공개한 ‘스마일펫’은 제작 초기부터 남녀노소 모두에게 보다 친밀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고 전하며, “지구를 정복하겠다는 당찬 꿈을 가지고 등장한 스마일펫들이 좌충우돌하며 인간계에 적응하는 스토리 외에 앞으로 이들이 펼칠 숨겨진 이야기들로 더욱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 따스한 마음을 지닌 ’스마일펫’의 목소리로 위로와 공감을 받으실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글_ 한승만 취재기자(hsm@jungle.co.kr)

facebook twitter

#스마일게이트 #자체기획전 #스마일펫 #공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