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애경, 스킨케어 브랜드 플로우 '에프플로우'로 리브랜딩

2021-06-26


에프플로우 (사진제공: 애경산업)

 


애경산업이 스킨케어 브랜드인 ‘플로우’를 얼리 안티에이징 클린 스킨케어 브랜드 ‘에프플로우’(FFLOW)로 새롭게 리브랜딩 한다.


애경산업은 피부 관리, 뷰티에 대한 소비자 인식 높아져가고 있는 가운데 최근엔 눈에 띄는 노화 징후가 생기기 전 피부 관리를 시작하는 얼리 안티에이징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기존 플로우 브랜드를 ‘에프플로우’로 새롭게 재정립하여 건강한 피부를 위한 순환과 밸런스를 바탕으로 기본에 충실한 ‘얼리 안티에이징 클린 스킨케어’로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브랜드명 ‘에프플로우’는 근본, 기본적인을 뜻하는 영문의 ‘Fundamental’과 흐름을 뜻하는 ‘Flow’를 결합했으며, 새로운 로고 디자인으로 ‘F’를 보다 강조해 ‘근본적인 피부 순환과 밸런스 케어에 집중’한다는 철학을 담았다.


특히 에프플로우는 ‘S.A.V.E’(Skin. Anti-aging. Vegan. Eco)라는 브랜드 정의 하에 가장 나다운 건강한 아름다움을 유지하게 해주는 ‘클린 스킨케어 브랜드’에 맞는 제품 출시 및 마케팅 활동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에프플로우 브랜드 관계자는 “에프플로우는 피부의 가장 중요한 터닝포인트인 피부 노화가 시작되는 시기인 2734를 주요 타깃으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며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스킨케어 개발은 물론 얼리 안티에이징을 함께 하는 뷰티 브랜드로 자리 잡아 나가겠다고 말했다.


글_ 김수연 취재기자(ksy@jungle.co.kr)

facebook twitter

#브랜드 #로고 #브랜딩 #브랜드디자인 #아이덴티티 #로고디자인 #디자인아이디어 

김수연 취재기자
스토리가 담긴 디자인을 소개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