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에그드랍 x 새드스마일 콜라보 제품 출시

2021-06-26


에그드랍 x 새드스마일 콜라보 (사진제공: 에그드랍)

 


프리미엄 샌드위치 전문점 에그드랍(EGGDROP)이 레트로 컨템포러리 브랜드 커스텀멜로우의 온라인 컬렉션 '새드스마일(SAD SMILE)'과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에그드랍의 컬러풀하고 맛있는 샌드위치 메뉴에 새드스마일의 스마일 로고를 녹여내 다양한 아트웍으로 디자인했다. 흘러내리는 듯한 스마일 로고 그래픽에서는 에그드랍 샌드위치의 주 재료인 신선한 달걀 노른자가 톡 터지는 장면이 연상된다. 제품 패키지 역시 샌드위치 포장지를 떠올리게 하는 위트 있는 디자인으로 두 브랜드의 감성을 버무려 재미있는 경험을 선사한다.


제품 구성은 티셔츠 8종과 볼캡 2종, 보틀 백 2종이다. 티셔츠 8종은 에그드랍 샌드위치의 색감을 살린 옐로우, 화이트, 블랙, 그린, 레드 컬러를 기반으로 했다. 엠보싱 아트웍, 디지털 프린트, 그래피티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했다.


에그드랍 브랜드 담당자는 "에그드랍의 철학은 맛은 물론 감각적인 비주얼로 소비자들의 입과 눈을 기쁘게 하는 것"이라며 "편안하면서도 개성있는 매력으로 2030세대들을 사로잡는 패션브랜드 새드스마일과의 콜라보로 고객들에게 에그드랍의 트렌디한 매력을 알리고 싶다"고 전했다.


글_ 김수연 취재기자(ksy@jungle.co.kr)

facebook twitter

#콜라보레이션 #협업디자인 #제품디자인 #그래픽 #브랜드 #브랜드디자인 #트렌드 

김수연 취재기자
스토리가 담긴 디자인을 소개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