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페이오니아, 나스닥 상장 앞두고 브랜드 리뉴얼

2021-07-12

페이오니아의 기존 로고(위)와 리뉴얼된 로고(아래)(사진출처: 페이오니아)

 

 

커머스 기술 기업 페이오니아가 미국 나스닥 상장에 앞서 "전 세계 디지털 커머스를 위한 세계 최고의 파트너가 될 것"이라는 비전을 반영해 브랜드를 리뉴얼 했다고 밝혔다.

 

페이오니아의 새로운 브랜드 색상은 전세계 모든 사람에게 기회를 제공한다는  ‘유니버설’을 의미한다.

 

원형 로고는 하나의 목표를 위해 더 많은 장소에서 통합되고 연결되는 과정을 보여준다.

 

새로운 브랜드 로고는 글로벌 브랜드 기업 벤처쓰리(Venturethree)와 협력해 개발했다.

 

로고 개발을 담당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새로운 로고에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 플랫폼을 통해 제공되는 기회를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페이오니아 코리아 관계자는 “새로운 브랜드는 새로운 미션을 정의한 것으로, 앞으로도 페이오니아 코리아는 누구에게나 오픈된 글로벌 경제에 전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글_ 송윤석 취재기자(sys1@jungle.co.kr)

facebook twitter

#페이오니아 #로고변경 #새로운로고공개 #브랜드로고 #신규로고 #로고리뉴얼 #리뉴얼로고 #로고새단장 #로고디자인 #벤처쓰리 

송윤석 취재기자
즐거운 디자인&브랜딩 이야기를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