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빈플러스X컴패션, '공감 콜드브루 제품' 출시

2021-07-30

공감 콜드브루 패키지 (사진제공: 휴레드 빈플러스)

 


국내 커피용품 전문 휴레드 빈플러스는 더위가 절정인 시즌에 맞춰 신제품 콜드브루 음료 6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에는 어린이들의 손그림이 그려진 독특한 디자인이 적용되어 있는데 이는 지난 6월 17일 사회복지법인 한국컴패션과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진행하기로 한 사회공헌 사업지원의 일환이다. 휴레드는 제품 판매 및 수익금 기부 등과 관련하여 한국컴패션을 통해 1:1 어린이 양육 프로그램에 후원을 진행하기로 하였으며, 향후 점진적으로 본 협약 내용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휴레드는 커피용품 및 주방용품 개발, 디자인, 제조 및 로스팅까지 가능한 종합 커피업체로서, 2009년 설립 이래 휴레드-빈플러스라는 브랜드로 국내외 온, 오프라인 판매를 전개하고 있다.


휴레드 관계자는 “휴레드가 판매하고 있는 케냐, 콜롬비아 등 원두커피 산지의 어린이들을 컴패션의 1:1 양육 프로그램을 통해 도울 수 있게 되어 커피 업계 관계자로서 더욱 의미가 깊으며, 어린이 양육과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밝혔다.


한국컴패션 관계자는 “전 세계 가난 속 어린이들이 미래에 대한 꿈을 갖고 온전히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해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한 잔의 커피가 얼마나 큰 가치가 있는지 많은 분들이 그 의미를 알아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컴패션은 전 세계 25개국의 가난으로 고통받는 어린이들을 결연해 자립 가능한 성인이 될 때까지 전인적(지적, 사회·정서적, 신체적, 영적)으로 양육하는 국제어린이양육기구다.


한편 휴레드는 커피용품 및 주방용품 개발, 디자인, 제조 및 로스팅까지 가능한 종합 커피업체로서, 2009년 설립 이래 휴레드-빈플러스라는 브랜드로 국내외 온, 오프라인 판매를 전개하고 있다.


글_ 김수연 취재기자(ksy@jungle.co.kr)

facebook twitter

김수연 취재기자
스토리가 담긴 디자인을 소개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