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브랜디, CI 리뉴얼... 커머스 플랫폼 빌더로 도약

2021-07-30

리뉴얼된 브랜디 CI (사진출처: 브랜디)

 

 

브랜디는 타깃 특화형 버티컬 커머스를 발굴해 플랫폼으로 성장시키는 ‘커머스 플랫폼 빌더’의 비전을 담아 CI를 새롭게 개편하고 기업문화 강화에 나선다.

 

브랜디 새 CI에는 역동적 도전, 유연한 사고, 커머스 선도라는 세가지 의미가 담겨 있으며, 이를 위해 블랙 컬러를 베이스로 산세리프 서체의 역동적인 디자인으로 구조화 했다.

 

브랜디는 CI개편과 함께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하고 성장을 위한 ‘컬처데크’를 구축해 기업문화 강화에 나선다는 포부다.

 

브랜디 ‘컬처데크’는 창업가 정신을 기반으로 혁신적인 것을 만드는 인재 철학을 ‘빌더십’으로 정의하고 일하는 방식, 사업전략, 인재상, 복지 등 브랜디 기업 문화에 대한 모든 것을 소개한다.

 

브랜디는 특히 인재들의 성장 기회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직급제를 폐지하고 단계별 리더십 성장 지원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장기적으로는 이커머스 창업가로 비전을 실현할 수 있도록 시드머니 투자, 기술개발, 네트워크 및 비즈니스 운영을 지원하는 ‘인재육성’ 제도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더불어 브랜디는 구성원들이 본인이 원하는 성장에 보다 집중할 수 있도록 근무환경, 개인성장, 가족지원, 건강 등 전 분야에 걸쳐 복지를 강화했다.

 

브랜디 관계자는 “브랜디가 개발한 다양한 버티컬 플랫폼, 데이터와 기술 축적, 동대문 풀필먼트 시스템간 시너지를 통해 ‘넥스트 커머스’를 만드는 플랫폼 빌더로 도약할 것이다. 이를 함께할 수퍼 인재들이 성장할 수 있는 기업문화 역시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글_ 유채은 취재기자(yce@jungle.co.kr)

facebook twitter

#브랜드리뉴얼 #브랜디 #커머스플랫폼빌더 #산세리프로고 #로고개편 #홈페이지리뉴얼 

유채은 취재기자
일상 속 가까운 디자인 소식을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