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경륜·경정 온라인 구매 브랜드 ‘스피드온’ 출범

2021-08-05

경륜경정 온라인 발매 브랜드 스피드온 (사진출처: 경주사업총괄본부)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는 경륜․경정 온라인 발매의 브랜드 네이밍을 스피드온(Speed-On)으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공단 내부직원과 부산·창원 시행체, 전문 업체의 아이디어를 모아 총 118개의 네이밍을 제안 받았고 전문가 자문, 엄격한 심사 그리고 직원투표 과정을 거쳐 최종 확정한 결과다.

 

스피드온은 스피드를 온라인에서 즐기자는 의미와 스피돔을 온라인에 구축한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브랜드 네이밍 선정에는 경륜과 경정을 통합할 수 있는 새로운 의미와 체육발전과 여가생활에 기여하는 공익적 의미, 그리고 2030의 호응을 얻을 수 있는 젊은 이미지를 부여하는데 중점을 뒀다.

 

글_ 유채은 취재기자 (yce@jungle.co.kr)

facebook twitter

#브랜드네임 #네이밍선정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 #온라인발매브랜드 #스피드온 

유채은 취재기자
일상 속 가까운 디자인 소식을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