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아모레퍼시픽 큐브미, '2021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2021-09-01

레드닷 디자인어워드서 수상한 큐브미 제품 이미지 (사진출처: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웰니스 뷰티 브랜드 ‘큐브미’가 ‘2021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9년 수상에 이어 두 번째 수상으로 브랜드 디자인의 우수성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것이다.

 

큐브미는 상품 확장과 함께 리브랜딩의 일환으로 로고 타입과 디자인을 변경했다.

 

‘Wellness Life is Beauty’, 즉 건강한 삶 그 자체가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유려한 곡선의 연결과 강조를 통해 표현하며 기존의 헬스&뷰티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고자 했다.

 

큐브미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보다 건강한 삶(Wellness Life)이라는 브랜드 가치의 중요성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큐브미는 2018년 아모레퍼시픽에서 MZ세대(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의 합성어)를 타깃으로 선보인 브랜드다. 다이어트와 이너뷰티 등 다양한 제품군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글_ 유채은 취재기자(yce@jungle.co.kr)

facebook twitter

#아모레퍼시픽 #레드닷디자인어워드 #큐브미 #어워드수상 #뷰티브랜드디자인 

유채은 취재기자
일상 속 가까운 디자인 소식을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