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조선호텔앤리조트, SSG랜더스 패키지 출시

2021-09-03

SSG 랜더스 패키지 (사진제공: 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호텔앤리조트가 무더운 더위를 피해 추캉스 (가을 호캉스)를 즐기며 SSG랜더스 굿즈 선물을 제공하는 ‘SSG랜더스 패키지’를 9월 1일(수)부터 10월 22일(금)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8월 30일(월)부터 예약 가능하다. 예약은 조선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와 앱에서 직접 예약 또는 유선 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SSG랜더스’ 패키지는 조선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7개의 호텔 (웨스틴 조선 서울, 웨스틴 조선 부산, 그랜드 조선 부산, 그랜드 조선 제주,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서울역’과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 명동’)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구성은 식음 업장의 메뉴와 SSG랜더스 굿즈 선물을 제공한다.

 

‘식음업장의 메뉴’는 야구하면 빠질 수 없는 먹는 대표메뉴인 치킨, 버거, 또는 피자를 호텔 셰프가 직접 요리해주며 그와 어울리는 주류를 함께 제공해 즐길 수 있다.

 

‘SSG 랜더스 굿즈 선물’의 ‘SSG 랜더스 사인볼과 모자’는 SSG랜더스의 선수들의 친필 사인이 들어가 있으며, 무작위 랜덤 제공되며 그 외로 랜디 인형을 제공한다.

 

조선호텔앤리조트 공식 카카오톡채널에서 SSG랜더스 패키지 경품 이벤트도 8월 30일(월)부터 9월 15일(수)까지 진행한다. SSG랜더스 패키지를 9월 17일(금)부터 10월 22일(금) 사이 예약한 고객 중 조선호텔앤리조트 공식 카카오톡 계정 친구에게는 SSG랜더스 패키지 경품 이벤트에 참여하면 호텔 숙박권 및 사인볼을 제공하는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조선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SSG 랜더스와 함께하는 이번 조선호텔앤리조트 SSG랜더스 패키지로 추캉스와 함께 SSG랜더스 굿즈 혜택의 구성이 야구 팬들께 또 하나의 즐거움이 되면 좋겠다.”며 “지속적으로 SSG랜더스와의 이벤트를 통해 호텔과 야구의 이색 마케팅을 선사할 예정”이라 전했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호텔굿즈 #추캉스 #굿즈마케팅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