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새로운 이름 ‘코카카’ 알리기 위한 로고송 공모전 개최

2021-09-13

코카카 로고송 공모전 포스터(사진제공: 코카카)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이하 코카카)는 ‘코카카(KoCACA)’라는 새로운 브랜드 명칭을 국민들에게 알리고 친근감을 높이기 위해 9월 6일(월)부터 10월 17일(일)까지 로고송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모 주제는 ‘국민 모두에게 코카카의 브랜드를 각인시키고 기관을 쉽고 친숙하게 알릴 수 있는 창작 로고송’으로 연령제한 없이 개인이나 단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개인이나 단체는 10월 17일(일)까지 코카카 누리집에서 지원신청서 자료를 내려받아 작품과 함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당선작은 심사를 거쳐 11월 중에 발표할 예정으로 대상 1명(팀), 우수상 1명(팀), 장려상 1명(팀) 총 3명(팀)을 선정하여 총 600만 원 상당의 상금과 상장을 시상한다. 해당 작품들은 온・오프라인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활용할 계획이다.

 

공모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코카카 누리집(https://www.kocaca.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Korean Culture and Arts Centers Association)는 지난해 11월 영어 약자인 ‘코카카(KoCACA)’라는 브랜드 명칭을 공식 발표하며 국민과의 더욱 친근한 소통, 신한류 시대의 글로벌 소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코카카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기관 브랜드 강화와 국민 참여형 콘텐츠를 통한 소통 활성화 기회로 생각한다.”며 “문화예술을 사랑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음악적 역량을 가진 국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글_ 송윤석 취재기자(sys1@jungle.co.kr)

facebook twitter

#한국문화예술회관협회 #코카카 #로고송 #공모전 

송윤석 취재기자
재미있는 디자인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