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이마트24, 새 슬로건 ‘딜리셔스 아이디어’로 맛 경쟁력 강화

2021-10-01

이마트24 슬로건 ‘딜리셔스 아이디어(Delicious Idea)’ (사진출처: 이마트24)

 

 

이마트24는 새로운 슬로건 ‘딜리셔스 아이디어(Delicious Idea)’를 내걸고 맛 경쟁력 강화에 집중한다고 밝혔다.

 

새 슬로건 딜리셔스 아이디어는 맛있고 기분 좋은 경험이 가득한 이마트24를 찾도록 하겠다는 의지와 목표가 담긴 슬로건이다. 구성원 모두가 맛있는 상품과 기분 좋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생각하고 실행해 나가겠다는 다짐도 담았다.

 

이마트24는 그동안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편의점’이라는 슬로건을 통해 차별화된 편의점 이미지를 구축하며 인지도와 신뢰도를 쌓았다. 이에 보다 구체적이고 가시화된 전략이 담긴 슬로건을 새로 제시해 트렌드를 선도하고 맛있는 먹거리와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경쟁력을 더욱 높이는데 힘을 쏟는다는 계획이다.

 

이마트24는 지난 해 IT 전문가인 김장욱 대표이사 취임 이후 가맹점 추가 매출 증대를 위한 하이브리드 매장 확대, 배달 서비스 강화 등 경쟁력을 지속 높여나가고 있다. 이 가운데 맛 경쟁력까지 끌어 올려 고객들이 이마트24를 찾도록 하겠다는 전략이다.

 

향후 신규로 오픈·리뉴얼하는 이마트24 매장 간판에는 ‘딜리셔스 아이디어’ 슬로건이 새겨지며 이마트24의 상품·마케팅·운영 등 모든 면에서 딜리셔스 아이디어가 기반이 된다.

 

이마트24는 맛을 업그레이드 하기 위한 첫 걸음으로 딜리셔스 랩(Delicious LAB) 을 신설했다.딜리셔스 랩은 상품의 맛을 업그레이드하고, 트렌드에 보다 빠르고 기민하게 반응하며, 나아가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는 상품을 개발하기 위한 연구소다.

 

이마트24 관계자는 “2017년 이마트24로 리브랜딩 후 현재까지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편의점’ 고객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를 선도해 왔다”며 “지금까지의 성과를 토대로 보다 구체적인 상품개발 및 구성원의 실행 전략을 담은 새 슬로건 ‘딜리셔스 아이디어’를 내재화 함으로써 고객 가치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글_ 유채은 취재기자(yce@jungle.co.kr)
 

facebook twitter

#이마트편의점 #길리셔스아이디어 #슬로건공개 #브랜드아이덴티티강화 #리브랜딩 

유채은 취재기자
일상 속 가까운 디자인 소식을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