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코카콜라, 새로운 글로벌 슬로건 공개

2021-10-01

코카콜라의 새로운 글로벌 슬로건

 

 

코카콜라가 새 브랜드 철학과 슬로건인 '리얼 매직'과 '허그' 로고를 공개했다. 슬로건 변경은 2016년 '이 맛, 이 느낌' 이후 5년 만이다.

 

리얼 매직은 이전과 달라진 요즘 시대상을 반영해 우리가 일상 속 함께하는 마법과 같은 순간에 집중하고 있다. 진짜 나의 모습으로 무언가를 즐기는 순간은 물론, 우리가 함께 살아가며 하나가 되는 순간까지 일상 속에 존재하지만 쉽게 지나치기 쉬운 마법 같은 경험을 담아낸 것이다.

 

허그 로고는 100년 이상 코카콜라 병을 둘러싸고 있는 로고에 영감을 받아 무언가를 감싸는 입체적인 형태로 탄생했다. 사람들의 다양한 삶을 연결하고 매일 마주하는 마법 같은 순간을 포옹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모든 제품 패키지도 바뀐다. 심플하고 각 제품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전면적인 패키지 변경을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소비자와 만날 예정이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135년 동안 같은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고 트렌드를 선도하는 마케팅 활동을 선보여 오며 사람들의 일상에 행복을 전해 온 코카콜라가 이번에는 우리가 마주하는 리얼 매직 순간을 통해 마법과 같은 짜릿한 행복을 전하는 글로벌 슬로건을 선보인다"고 말했다.

 

글_ 송윤석 취재기자(sys1@jungle.co.kr)

facebook twitter

#코카콜라 #슬로건 #realmagic #로고 #허그 

송윤석 취재기자
즐거운 디자인&브랜딩 이야기를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