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무신사 × 오징어 게임 국내 최초 협업 굿즈 출시

2021-10-22

무신사X오징어게임 초록색 체육복 디자인 (사진제공: 무신사)

 

 

무신사와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의 국내 최초 공식 협업, 초록색 체육복이 래플 이벤트를 통해 공개됐다. 

 

10월 18일부터 5일간 응모할 수 있는 이번 래플 이벤트는 당첨 시 '오징어 게임' 속 초록색 체육복을 직접 구매할 수 있는 행운을 누린다. 원작 속 게임 참가자 수에 맞춰 총 456세트로 제작, 전량 래플 이벤트로 판매될 예정인 만큼 높은 관심과 참가가 예상된다. 

 

래플 이벤트를 통해 선보이는 무신사 × 오징어 게임 초록색 체육복은 넷플릭스 인기 시리즈 '오징어 게임' 속 캐릭터들이 입은 유니폼이다. 이번 협업은 작품 속 디자인을 살려 셋업으로 입을 수 있는 체육복 상, 하의와 래글런 티셔츠로 구성했다. 작품 속 주요 캐릭터의 번호였던 456, 218, 001, 067이 새겨진 4가지 버전으로 제작되며 래플 당첨 시 랜덤 발송될 예정이다.

 

핼러윈 데이를 맞아 시작된 이번 협업은 패지키도 특별하다. 박스 외부에는 456 숫자가, 내부에는 오징어 게임 지도가 새겨져 있다. 무신사 × 오징어 게임 초록색 체육복 래플 이벤트는 10월 22일 금요일 오전 11시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0월 22일 금요일 낮 12시에 발표된다. 래플 응모는 무신사 앱을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하단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오징어게임굿즈 #오징어게임컬래버 #컬래버굿즈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