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케이스티파이, 디스이즈네버댓과 한정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공개

2021-11-07

‘디스이즈네버댓 X 케이스티파이’ 컬렉션(사진제공: 케이스티파이)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스트릿 패션 브랜드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과 협업해 디자인한 ‘디스이스네버댓 X 케이스티파이’ 한정 테크 액세서리 컬렉션을 공개했다.

 

‘디스이즈네버댓 X 케이스티파이’ 컬렉션은 브랜드의 무심한 감성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로고, 트렌디한 감성의 밴대나 프린트, 시그니처 스플래터 디자인이 특징이다. 색상은 아이보리와 블랙을 강조, 디스이즈네버댓 브랜드만의 색상을 반영해 스트릿 스타일 특유의 감성을 더한다.

 

처음으로 디즈이즈네버댓과 협업한 컬렉션은 아이폰 13부터 SE 시리즈, 갤럭시 S21부터 S20 시리즈 모두 호환 가능하며, 애플 에어팟 케이스, 에어태그 및 애플 워치 밴드까지 아우르는 액세서리 라인업도 함께 출시된다. 

 

케이스티파이의 관계자는 “MZ세대 사이에가 가장 ‘쿨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디스이즈네버댓’과의 협업을 통해 이번 스트릿 감성 풍부한 컬렉션을 전세계적으로 ‘드롭’하고 선보이게 될 수 있어 기쁘다”며, “희소성 높은 ‘디스이즈네버댓 X 케이스티파이’ 컬렉션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을 마음껏 펼치고 디스이즈네버댓의 컬렉션이 순식간에 품절되는 ‘네버댓 신드롬’이 한 번 더 일으켜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글_ 송윤석 취재기자(sys1@jungle.co.kr)

facebook twitter

#케이스티파이 #디스이즈네버댓 #디네댓 #콜라보레이션 #컬래버레이션 

송윤석 취재기자
즐거운 디자인&브랜딩 이야기를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