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현대건설, 2021년 브랜드 캠페인 ‘Landmark to Lifemark’ 공개

2021-11-26

현대건설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Landmark to Lifemark’(사진출처: 현대건설)

 

 

현대건설이 랜드마크를 뛰어넘어 일상의 라이프마크를 창조하는 건설업의 무궁한 매력을 표현한 2021년 브랜드 캠페인 ‘Landmark to Lifemark’를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은 현대건설이 2018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5번째 브랜드 캠페인으로 웹드라마 <설레는 직딩청춘, 현대건썰>, 키썸 뮤직비디오 <Make Your Own Style>, 사진전 <건설 is 열정; 현대적인 삶, 건설적인 사람>, 아티스트 콜라보 프로젝트 <IMAGINATION 캠페인>에 이은 또 다른 실험적 콘텐츠다. 현대건설은 매해 건설업에 대한 이미지 제고와 현대건설만의 도전과 열정, 창조적 혁신 정신을 강조하는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해왔다.

 

현대건설의 국내 랜드마크를 중심으로 제작된 이번 영상은 총 3편으로 제작되었다. 서울·경기(Play in your Passion), 부산·경남(Play in your Challenge), 전남·전북(Play in your Freedom)편으로 제작된 영상은 현대건설이 건설한 각 지역의 랜드마크를 배경으로 크리에이티브 활동을 펼치며 자신들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하는 개성있는 MZ세대의 모습을 트렌디한 영상 속에 담았다.

 

이번 캠페인은 대한민국의 오늘을 만들어가는 현대건설인의 자긍심과 함께, 건설업이 만드는 삶의 공간에서 가치를 발견하는 젊은이들을 통해 긍정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데 목적이 있다. 또한, 자연과 어우러진 공간에서 마음껏 꿈을 펼치는 젊은이들의 모습을 통해 코로나 팬데믹으로 지친 이들에게 응원과 힐링을 전한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건설업이 우리가 생활하는 다양한 사회 인프라를 많이 세우고 있지만, 건설업 자체를 친숙하게 생각하는 사람이 많지 않아 그간 아쉬웠다”고 전하며, “국내를 넘어 각 국가의 대표 랜드마크를 건설하는 것은 물론, 젊은 세대가 마음껏 누리는 플레이그라운드(playground)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모두의 행복을 담은 공간 창조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글_ 한승만 취재기자(hsm@jungle.co.kr)

facebook twitter

#현대건설 #브랜드캠페인 #LandmarktoLandmark #공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