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록시땅, 라인프렌즈와 홀리데이 캘린더 출시

2021-11-26

록시땅 X 라인프렌즈 홀리데이 캘린더(사진제공:록시땅)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L’OCCITANE)코리아가 연말시즌 설렘을 더해줄 라인프렌즈 홀리데이 캘린더를 선보인다.

 

록시땅은 지난 2016년부터 매년 홀리데이 시즌 어드벤트 캘린더를 출시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올해에는 특별히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라인프렌즈(LINE FRIENDS)와의 협업을 통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14일동안 매일 열어 보며 제품들을 모을 수 있는 이번 에디션에서는 라인프렌즈 캐릭터 디자인의 패키징을 입은 록시땅 베스트셀러를 만날 수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라인프렌즈 홀리데이 캘린더는 ‘브라운앤프렌즈’와 ‘BT21’ 등 총 2종으로 출시됐으며, 록시땅의 제품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록시땅 필로우미스트, 핸드크림 등 베스트셀러 미니어처 10종과 오너먼트, 손거울, 키링 등 라인프렌즈 리미티드 에디션 4종으로 구성했다.

 

록시땅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와 라인프렌즈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22일부터 단독 판매되며, 추후 라인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점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라인프렌즈 홀리데이 캘린더의 가격은 모두 69,000원이다.

 

록시땅 코리아 관계자는 “록시땅 어드벤트 캘린더는 록시땅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다”라며 “하나씩 열어보는 재미와 설렘이 가득한 라인프렌즈 홀리데이 캘린더와 함께 사랑을 나누는 연말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컬래버패키지 #컬래버캘린더 #홀리데이굿즈 #홀리데이컬래버 #협업굿즈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