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롯데홈쇼핑, 자체 리빙 브랜드 ‘까사로하’ 테이블웨어 론칭

2021-12-02

까사로하, 테이블웨어 상품 (사진제공: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이달 29일(월), 자체 기획 리빙 브랜드 ‘까사로하’를 론칭하고, 첫 번째 상품으로 ‘테이블웨어’를 선보이며 단독 브랜드 개발 영역을 확대한다.

 

‘까사로하’는 스페인어로 ‘붉은 집’을 뜻하며, ‘내 취향과 삶을 담은 감각적인 공간’이라는 콘셉트를 담고 있다. ‘까사로하’는 자체 기획 리빙 브랜드 첫 번째 상품으로 ‘테이블웨어 세트’를 선보인다.

 

코로나19에 따른 집콕 생활 장기화로 지난해 롯데홈쇼핑 테이블웨어 매출(주문금액 기준)이 전년 대비 50% 이상 증가함에 따라 한국 식습관을 반영하되 고품질, 가성비를 모두 갖춘 자체 기획 테이블웨어를 선보이게 됐다. 향후 ‘까사로하’ 시리즈 일환으로 생활용품 등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브랜드 첫 번째 상품인 ‘까사로하 테이블웨어’는 장인들이 자연의 아름다움을 손으로 빚듯, 식기 하나 하나에 핸드메이드 감성을 담았다. 붉은색 흙을 기본으로 프리미엄 소지(흙)를 개발, 벨벳 글레이즈 유약 활용, 도자기 숙성 등 고급 공정과정을 거쳤다. ‘파도’, ‘꽃’, ‘물방울’ 등 자연의 영감을 담은 3가지 패턴과 색상을 각각의 식기 별로 다르게 표현하는 등 단품 하나 하나에 심혈을 기울였다. 

 

롯데홈쇼핑 리빙부문 관계자는 “롯데홈쇼핑이 주요 성장 전략으로 내세우고 있는 상품 차별화의 일환으로, 자체 리빙 브랜드 ‘까사로하’를 론칭하고, 브랜드 확장 개념으로 기존 리빙 프로그램에서 자체 기획 리빙상품을 선보이게 됐다” 며 “’홈파티’ 등이 최신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고품질, 합리적인 가격의 테이블웨어를 첫 번째 상품으로 기획하게 됐으며, 향후에도 고객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까사로하’ 시리즈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테이블웨어브랜드 #자체브랜드 #리빙트렌드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