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청학동, 마을브랜드(BI) 슬로건 공개 및 로고 선정 투표

2021-12-02

 

청학동 마을브랜드 로고 시안 (사진제공: 연수구청)

 

 

청학동 주민자치회(회장 배정현)는 주민참여예산 사업으로 진행 중인 청학동 이미지 개선을 위한 마을브랜드(BI) 개발 사업의 하나로, 오는 26일까지 현장 및 온라인 투표를 실시한다.

 

총 10명으로 구성된 추진단은 올해 3월 6일 발대식을 갖고 현재까지 총 19번의 회의를 지속적으로 개최하며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는 과정을 통해 청학동의 마을 이미지에 적합한 로고와 슬로건 개발에 매진했다.

 

주민의 참신한 아이디어 발굴을 위해 마을브랜드 슬로건 공모전을 실시해 최우수상 1명, 우수상 2명을 선정했다.

 

최우수상에는 푸른 숲 푸른 마을 살기 좋은 청학동이, 우수상에는 자연이 감싸는 늘 푸른 청학과 역사의 숨결, 자연의 숨결, 청학의 숨결이 선정됐다.

 

이번 투표는 마을브랜드 로고 3가지 안에 대한 선호도 투표로, 이 투표를 통해 최종 선정된 로고는 앞으로 청학동을 대표하는 마을브랜드로 현수막이나 명함 제작 등 각종 매체에 활용될 예정이다.

 

청학동 주민자치회 관계자는 “청학동의 새롭고 특화된 마을 이미지 구축을 위한 로고 선정 투표에 주민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최종 선정된 마을브랜드가 널리 홍보되어 우리 마을 이미지가 더 좋은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마을브랜드개발 #마을브랜드슬로건 #마을브랜드아이덴티티 #마을브랜드이미지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