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신한카드, 모베러웍스와 신한 딥드림 한정판 카드 출시

2021-12-06

딥드림 카드 (사진제공: 신한카드)
 


신한카드가 베스트셀러인 ‘Deep Dream(딥드림) 카드’ 한정판을 선보였다.


신한카드는 모빌스그룹과 협업을 진행해 딥드림 카드의 스페셜 에디션 버전인 ‘딥 드림(모베러웍스) 카드’를 1년 동안 한정판 형태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모베러웍스는 MZ세대와 적극적 교감, 연결을 무기로 MZ세대의 대표 브랜드로 떠오른 크리에이티브팀이다. 뉴발란스, 롯데월드, 오뚜기, 싱글톤, SK텔레콤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과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신한카드는 이번 협업으로 MZ세대와 자연스러운 교감을 통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딥드림(모베러웍스) 카드는 모베러웍스의 브랜드 이미지와 표어인 ‘스몰 워크 빅 머니(Small Work Big Money)’란 메시지를 접목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행운의 상징인 2달러 지폐를 형상화한 카드 플레이트부터 노란색 월급 봉투 콘셉트의 카드 패키지, 영수증 느낌이 묻어나는 별지 등 ‘힙’한 요소를 다양하게 담아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앞으로 딥드림 체크와 모베러웍스 협업을 비롯한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통해 ‘새로움’으로 MZ세대와 공감과 지지를 얻을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글_ 김수연 취재기자(ksy@jungle.co.kr)

 

facebook twitter

#카드디자인 #스페셜에디션 #협업디자인 #카드플레이트디자인 #브랜드디자인 

김수연 취재기자
스토리가 담긴 디자인을 소개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