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펜타브리드, 까페 데 베르 B.I.및 통합 프로모션 제작

2004-04-21

(주)펜타브리드가 샌프란시스코의 유기농 커피 전문 업체 '까페 데 베르[Cafe des Verts]'의 B.I.와 통합 프로모션물을 제작하였다.

스타벅스, 커피빈, 글로리아진스 등 미국계 커피 전문점 경쟁이 치열한 상황에서 이 프로젝트의 B.I와 통합 프로모션 물을 담당한 펜타브리드는 브랜드의 이미지를 커피원료와 질의 차별화를 부각하는데 중점을 두어 디자인했다.
이번 B.I.의 이미지는 커피의 퀄러티를 증명하는 고른 크레마(갈색 거품)가 커피 위에 깔린 모습을 형상화하여 디자인 하였다. 전통적인 느낌과 자연적인 이미지를 부각시키기 위해 고급스러운 타이포그래피와 Verts (불어로 Green) V를 잎사귀로 표하였다. 메인 색상으로는 유기농 커피와 차의 이미지를 살리기 위해 올리브 녹색을 사용하였고, 메인 심볼에는 크레마 위에 잎사귀가 떠있는 모습을 표현하여 커피,차 와 유기농 두 가지 의미를 동시에 전달하려 했다.

이외에도 까페 데 베르[Cafe des Verts]의 Sign system의 테이크 아웃 컵, 머그 컵, 네프킨, 커피 백 레이블, 명함, 메뉴 판 기획, 시음권 등 여러가지 어플리케이션과 통합 프로모션물을 디자인 하였다. 산출된 메인 로고를 각 프로모션물의 주 이미지로 사용하여 일관된 아이덴티티를 유지 시키며 강한 이미지 전달을 위해 베리에이션하여 개발 하였다.

이 [Cafe des Verts]는 지난달 23일에 오픈하였으며 펜타브리드는 온*오프라인 마케팅과 웹사이트 구축도 지원할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