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신한씨스텍, 창립35주년 맞이 신규 CI 발표

2022-01-18

신한씨스텍 CI (사진제공: 신한씨스텍)

 


신한씨스텍은 신규 CI를 공개했다. 이번 CI리뉴얼은 창립 35년만의 리뉴얼로, CI의 각각 알파벳에는 신한이 추구하는 가치관이 담겨있다.


알파벳 S에는 부드러운 곡선 형태가 올라가며 상승 이미지를 가짐과 동시에 알파벳 H는 단단한 기둥의 역할을 하여 강직하고 전문성이 있는 기업 이미지를 전달한다. 전체적인 모습은 알파벳 A의 모습을 띄기도 하는데 이는 A Class, A+의 의미와 AI 디지털 헬스 등을 담고 있다.


또한 미래 의료 산업 발전 기여와 사회 공헌이라는 브랜드 핵심 가치를 담아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을 선도 해나가며 미래 의료 산업 시대를 여는 의미를 내포했다.


신한씨스텍의 모든 관계사는 새로운 CI에 담긴 의미처럼 진취적이고 비상하는 ‘신한씨스텍’이라는 플랫폼에 전 세계 고객을 연결시켜 초음파 진단기, 미용 및 수술용 레이저, 내시경, 로봇 수술기, 타겟 생검법 등 각종 사업에 대한 전 분야의 토탈 서비스를 제공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신한씨스텍 관계자는 “고객과 함께해온 지난 35년을 바탕으로 앞으로의 30년, 더 나아가 300년을 이끄는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CI를 교체하게 됐다. 역사와 전통성을 바탕으로 만족감을 주고 미래지향적이며 트렌디함을 추구하여 업계를 선도하여 디지털 헬스 케어 산업의 선두주자가 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글_ 김수연 취재기자(ksy@jungle.co.kr)

facebook twitter

#로고디자인 #ci #기업이미지 #트렌드디자인 #로고 #브랜드 #브랜드디자인 

김수연 취재기자
스토리가 담긴 디자인을 소개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