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할리스, 뷰티 굿즈 출시

2022-01-24

할리스 레드 벨벳 립(사진제공: 할리스)

 

캠핑, 골프, 조명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굿즈를 선보이는 할리스가 뷰티 굿즈 ‘할리스 레드 벨벳 립’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레드 벨벳 립'은 할리스의 상징인 레드 컬러와 할리스의 따뜻하고 편안한 인테리어에서 영감을 받은 브릭레드 컬러 1종으로 선보인다. 

 

립스틱은 부드럽게 발리는 소프트 벨벳 제형으로 웜톤,쿨톤에 관계없이 잘 어울리는 맑은 레드컬러로 출시되었다.

 

립스틱과 함께 증정하는 ‘H 벨벳 코듀로이백’에도 할리스 브릭레드 컬러를 활용했으며, 벨벳 코듀로이 질감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간단한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가방이다.

 

할리스의 뷰티 굿즈는 18일 오후 7시 쿠팡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통해 선공개하고, 21일부터 할리스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 방송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제공하고, 특별한 선물도 증정한다.

 

또한 이번 립스틱 굿즈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21일부터 27일까지 할리스 매장을 방문해 립스틱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딸기 치즈 스윗박스 세트'를 증정한다.

 

할리스 관계자는 “고객의 일상에 더욱 집중해 어디서든지 할리스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뷰티 굿즈인 ‘할리스 레드 벨벳 립’을 한정 기획했다”고 말했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커피뷰티굿즈 #카페뷰티굿즈 #카페굿즈 #굿즈디자인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