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타임플릭 x 그라플렉스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출시

2022-01-27

콜라보레이션 스마트워치 페이스 및 스트랩 에디션 (사진제공: 그라플렉스)
 


웨어러블 패션테크 브랜드 타임플릭이 올해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상품으로 그라플렉스 에디션을 출시했다.


타임플릭은 매년 다양한 브랜드 또는 디자이너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스마트워치 페이스 및 스트랩 에디션을 출시하고 있는데, 작년에는 널디, 위글위글, 케어베어, 드림웍스 등 과의 협업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 그라플렉스 에디션은 포커스 인(FOCUS IN), 포커스 아웃(FOCUS OUT), 그레이 그라운드(GREY GROUND), 플레이 그라운드(PLAY GROUND) 4종으로 출시되었으며, 각 구성마다 워치페이스, 스트랩, 그립톡을 제공한다.


포커스 시리즈는 그라플렉스만의 독특한 일러스트를 활용해 디자인되었으며, 스마일 로고가 포인트이다. 컬러 제품과 모노톤 제품 2가지로 구성되었다.


그라운드 시리즈는 엣지 있는 스트랩 커팅과 사선모양의 링키퍼가 특징으로 도시의 스카이 라인을 연상시키는 일러스트가 디자인되어 있다. 해당 시리즈 역시 컬러와 모노톤 버전으로 구성되어 자신의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한편, 타임플릭은 스마트워치 페이스 DIY 앱 미스터타임이 올해 리뉴얼한 브랜드로 ‘픽 앤 매치, 메이크 유어 스타일(Pick & Match, Make Your Style!)’이라는 슬로건 아래 좀 더 쉽고 빠르게 나만의 스타일을 찾고 만든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


타임플릭 관계자는 “최근 스마트워치 꾸미기 유행이 두드러지면서, 자신의 취향을 워치페이스와 스트랩으로 표현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타임플릭은 이러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보다 쉽고 간편하게 디지털 콘텐츠와 스트랩을 매칭할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향후 보다 다양한 콘텐츠 개발을 통해 스마트워치 시장에서 IT의 ‘기술’과 패션의 ‘스타일’을 접목시킨 ‘패션테크’ 기업으로써 독보적인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고 싶다”고 말했다.


글_ 김수연 취재기자(ksy@jungle.co.kr)

facebook twitter

#콜라보레이션 #협업디자인 #협업제품 #브랜드 #브랜딩 #디자인 #디자이너 #스페셜에디션 

김수연 취재기자
스토리가 담긴 디자인을 소개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