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로얄코펜하겐, 2022 봄 ‘로얄 웨딩 에디션’ 출시

2022-03-04

2022 로얄 웨딩 에디션(사진제공:로얄코펜하겐)

 

247년 전통의 덴마크 왕실 도자기 브랜드 로얄코펜하겐이 2022 ‘로얄 웨딩 에디션’을 출시한다.

 

2022년 봄 웨딩 시즌을 맞아 5월 말까지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이번 로얄 웨딩 에디션은 총 4가지 인기 컬렉션으로 구성했다. 

 

가장자리의 장식을 정교한 수작업으로 완성하는 도자기 공예술의 정점 '블루 풀 레이스', 레이스 장식을 화려하게 핸드페인팅해 우아함이 넘치는 '블루 하프 레이스', 국화를 추상화한 문양으로 절제미와 고전적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로얄코펜하겐의 대표 컬렉션 '블루 플레인', 로맨틱한 레이스 장식이 사랑스러운 '프린세스' 라인에서 웨딩 에디션을 출시한다. 

 

모든 구성 제품은 장인이 핸드페인팅 기법으로 완성해 시대를 뛰어넘는 로얄코펜하겐만의 장인정신과 예술적 가치를 선사한다.

 

이번 로얄 웨딩 에디션 중에서 ‘블루 하프 레이스’, ‘블루 플레인’, ‘프린세스’ 3가지는 한국인의 식생활에 맞게 한식기, 양식기를 골고루 구성해 실용적이다. 매일 고급스러운 한식 상차림을 위한 밥그릇, 국그릇, 찬그릇 3종을 기본 2인조로 구성했으며 다양한 형태의 양식기 오발 디쉬, 딥플레이트, 볼온풋, 사각 샐러드볼 등을 더해 일상뿐 아니라 특별한 날을 위한 상차림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블루 풀 레이스’ 로얄 웨딩 에디션은 티웨어 세트를 2인조로 구성해 신혼의 티 테이블을 로맨틱하게 연출할 수 있다. 가장자리의 레이스 장식을 손으로 내비침 세공해 화려하고 정교한 티팟과 티잔, 케이크 접시 등은 품격있는 신혼 선물로도 제격이다.

 

2022 로얄 웨딩 에디션은 오는 5월 31일까지 한정 판매되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결혼을 축하하는 마음을 담은 선물로 한정판 2022 이어 플레이트를 증정한다. 

 

한국로얄코펜하겐 관계자는 “매년 고객들의 성원으로 빠른 품절을 기록한 로얄 웨딩 에디션을 올 봄에는 실용성을 고려한 특별 구성으로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덴마크 왕실 도자기 로얄코펜하겐과 함께 신혼의 식탁을 아름답게 채워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울러 한국로얄코펜하겐은 파손된 제품을 새 것으로 교환해주는 '파손보증제도'를 시행하고 있어 매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파손보증제도는 사용 중에 제품이 깨졌더라도 2년의 보증 기간 이내라면 동일한 제품으로 1회 무상 교환해주는 서비스다.

 

로얄코펜하겐의 2022 로얄 웨딩 에디션은 전국 로얄코펜하겐 백화점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도자기디자인 #결혼선물디자인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