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GS25-노티드, 수제맥주 시리즈 ‘노티드 스마일위트에일’ 공개

2022-03-14

GS25-노티드의 ‘노티드 스마일위트에일’(사진출처: GS 리테일)

 

 

GS25가 MZ세대에게 인기를 누리고 있는 도너츠 브랜드 노티드(Knotted)와 두 번째 협업으로 감성 맥주를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공개하는 수제맥주는 노티드의 마스코트인 ‘스마일’을 전면에 내세운 상품 디자인에 독일 정통 바이에른 효모를 사용하여 맥아의 깊은 풍미, 과일맛, 꽃향을 더한 밀맥주로, GS리테일은 지속적으로 MZ세대의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이며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GS25는 가볍게 맥주를 즐기는 2030 세대를 타겟으로 하여 맥주 본연의 맛을 헤치지 않고 도넛, 쿠키 등 간단한 디저트에도 잘 어울리는 밀맥주 제품을 개발했다. 특히 ‘노티드 스마일위트에일’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독특한 맛과 더불어 SNS에 인증을 하는 것을 즐기는 MZ세대 고객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는 귀여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GS25 주류담당 관계자는 “대한민국 수제맥주 맛집 GS25가 MZ세대를 넘어 전 국민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노티드와 함께 고객의 감성을 사로잡을 12번째 차별화 수제 맥주를 선보인다”고 전하며, “줄 서서 먹는 노티드 브랜드의 열풍을 수제맥주 등 다양한 분야에 접목해 편의점 업계의 상품 트렌드를 지속 리딩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글_ 한승만 취재기자(hsm@jungle.co.kr)

facebook twitter

#지에스리테일 #GS #retail #노티드 #협업 #감성맥주 #출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