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슈가버블, 새로운 사명 ‘슈가에코’ CIㆍBI 공개

2022-04-27

슈가에코 CI 및 BI (사진제공: 슈가버블)

 

 

친환경 세제 전문기업 슈가버블이 창립 24주년을 맞아 새로운 기업 이미지(CI)와 브랜드 이미지(BI)를 공개했다.

 

슈가에코는 친환경이 일상이 되어가고 있는 만큼 친환경이 아니면 안 되는 시장 환경의 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친환경 세제 기업으로의 비전과 사업역량 강화를 위해 사명을 변경했다고 전했다.

 

슈가버블의 새로운 사명인 ‘슈가에코(SugarEco)’는 1999년부터 이어온 뿌리깊은 연구개발을 통해 탄생한 ‘친환경 제품’과 우리의 것을 사용하며 ‘자연을 위한 행동방식’을 제시한다는 의미를 지녔다. 이는 제품의 브랜드명과 사명을 분리하고, ECO를 향한 진정성 있는 첫 번째 발걸음으로 오직 사람과 자연을 풍요롭게 하는 제품만을 만들겠다는 강한 의지를 담고 있다.

 

지난 24년간 친환경 세제를 개발 및 판매한 1세대 친환경 기업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더 안전하고 좋은 품질의 원료만을 고집하여 인간의 건강과 환경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슈가에코는 친환경 세제 브랜드 ‘슈가버블’의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BI)도 공개했다. 슈가버블의 신규 BI는 친환경의 컬러를 주 컬러로 하며, 친환경 브랜드 도약을 위한 그린 메세지를 소비자에게 더 명확하게 인지시키고자 하는 의미가 담겨있다.

 

새로운 CI 및 BI는 4월부터 회사의 모든 이미지 및 리뉴얼 출시를 앞두고 있는 주방세제 제품에 동시 적용되어 대외에 선보일 예정이다.

 

슈가에코 관계자는 “인간과 자연을 위한 정직한 제품 개발이란 기업 철학을 새로운 CI와 BI에 담기 위해 노력했다”며 “주방세제, 세탁세제, 섬유유연제는 물론 주거세제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안전하게,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세제 대표 기업으로 도약하는 계기로 삼겠다”고 전했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친환경브랜드이미지 #친환경브랜드 #BI #CI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