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타임플릭, 노보 작가와 컬래버레이션 에디션 출시

2022-06-14

타임플릭 X 노보 컬래버레이션 워치페이스 및 스트랩(사진제공: 타임플릭)

 

 

웨어러블 패션 테크 브랜드 타임플릭™(대표 경성현)은 10일 노보 작가와 협업한 컬래버레이션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타임플릭™은 다양한 브랜드 및 디자이너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해 스마트 워치페이스 및 스트랩 에디션을 출시한다.

 

노보는 설치, 회화, 퍼포먼스 등 여러 장르를 아우르며 자신의 이야기들을 재치 있게 풀어내는 작가다. 가까이에 있는 사물들을 따뜻한 시선으로 관찰하고, 그만의 독특한 시각 언어로 번역해 캔버스 구석구석에 채워 넣음으로써 우리의 평범한 일상에 특별함을 부여한다.

 

작가의 밝고 희망적인 에너지가 가득한 이번 에디션은 투명한 PVC 소재 2종과 이탈리아 천연 소가죽 소재 2종, 총 4종의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작가 고유의 이미지인 다양성을 의미하는 세 눈 스마일 로고와 귀여운 고양이 패턴, 작업에 영감을 주는 문구 등을 포인트로 하는 모든 제품은 한정판 워치페이스, 그립톡과 함께 제공된다.

 

타임플릭 앱을 통해 워치페이스만 별도 구매할 수 있으며 한정판으로 진행되는 시곗줄 보관 파우치(별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모든 제품은 애플 워치 전 시리즈 및 갤럭시 워치 4를 포함한 갤럭시 워치 전 시리즈 20mm 시곗줄이 호환되는 제품에 착용할 수 있다.

 

컬래버레이션 전 제품은 6월 10일부터 타임플릭 온라인 자사몰 및 15개 국내 유명 온라인 편집숍 및 오프라인 타임플릭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스마트워치스트랩디자인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