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굽네, 브랜드 세계관으로 MZ세대 잡는다…'바사삭 유니버스' 공개

2022-06-18

굽네 '바사삭 유니버스' (사진제공: 굽네)

 


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새로운 캐릭터들로 확장한 브랜드 세계관 '바사삭 유니버스'를 공개했다.


굽네는 지난해 12월 브랜드 캐릭터인 구울레옹을 공개하며 세계관 마케팅을 시작했다.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세계관을 바탕으로 MZ세대 소비자들과 활발하게 소통한다는 계획이다.


바사삭 유니버스에는 지난달 '굽네 오븐 바사삭' 광고에서 처음 선보인 콜럼바삭에 이어 새로운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오븐 바사삭 대륙의 '콜럼바삭', 고추바사삭 대륙의 '바삭트라', 치즈 바사삭 대륙의 '치즈바라' 이야기를 담았다.


굽네는 바사삭 유니버스 전반에 걸쳐 '노 프라이 모어 크리스피(NO FRY MORE CRISPY)'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구운 치킨의 정체성을 강조했다. 튀기지 않아도 고소하게 바삭함을 즐길 수 있다는 뜻이다.


지앤푸드 관계자는 "굽네만의 독보적인 세계관으로 MZ세대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바사삭 유니버스'를 공개했다"며 "앞으로 더 큰 세계관 확장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돼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글_ 김수연 취재기자(ksy@jungle.co.kr)

facebook twitter

#유니버스 #캐릭터 #디자인 #슬로건 #굽네유니버스 

김수연 취재기자
스토리가 담긴 디자인을 소개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