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 2022, 키 비주얼 공개

2022-07-21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 2022 포스터 (사진제공: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조직위원회)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조직위원회는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 2022(BIC 페스티벌) 키비주얼을 공개했다.


키비주얼은 그동안 BIC 페스티벌과 여러 콘텐츠들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친숙해진 대표 캐릭터들이 등장했다. 인디게임 단일 행사로서 다양성과 독창성이라는 인디게임만의 매력을 전세계에 알리는 BIC 페스티벌의 특징을 살려,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연상시키는 코스튬을 착용한 캐릭터들로 구성됐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하는 글로벌 인디게임 행사 BIC 페스티벌은 오는 9월 1일부터 4일까지 부산항국제컨벤션센터(BPEX)에서 진행된다. 특히 신설 섹션인 '커넥트픽'과 '기술 전시', 지난 5월 모집돼 활동을 시작한 '빅커넥터즈 2기' 등 올해 BIC 페스티벌만의 다양한 요소들로 꾸며진다고 조직위는 전했다. 온라인 전시는 올해도 역시 30일까지 연장돼 개최될 예정이다.


서태건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 조직위원장은 "인디게임만의 매력인 다양성과 독창성을 나타내는 BIC 페스티벌의 키비주얼이 공개됐다. 인디게임에 대한 열정을 가진 모든 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될 BIC 페스티벌에 대한 많은 기대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글_ 김수연 취재기자(ksy@jungle.co.kr)

facebook twitter

#포스터디자인 #디자인 #페스티벌 #인디게임 #게임디자인 #전시 #전시회 

김수연 취재기자
스토리가 담긴 디자인을 소개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