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18
11번가 새 로고 (사진제공:11번가)
11번가는 기존 브랜드 로고에 색상의 다양함을 더한 새 로고(CI/BI)를 공개했다.
11번가의 새 로고는 기존 로고에 그라데이션으로 색상의 다양함을 추가헀다. 기존 붉은 색상의 단색 로고에서 탈피해 고객(주황) , 쇼핑(빨강), 경험(핑크) 세가지 핵심 요소를 각각의 색깔에 담아 그라데이션으로 하나로 이어지며 표현되는 형태다.
여기에는 '고객 + 쇼핑 × 경험' 즉 고객과 쇼핑서비스가 만나 배 이상의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11번가의 새 로고와 함께 11번가 앱 아이콘부터 11번가 서비스 내 배너, '구매하기' 버튼 등 모든 구성요소에 그라데이션 컬러의 변경사항이 반영된다. 기존 서비스내 디자인들은 더욱 단순하게 정리된 형태로 제공된다.
단순한 디자인과 로고의 다채로운 색상의 조화로 직관적이지만 구석구석 생기를 느낄 수 있는 11번가만의 고객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글_ 김수연 취재기자(ksy@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