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서울문화재단, 도미노피자와 ‘시각예술 신진작가 작품 공모전’ 개최

2022-10-27


‘시각예술 신진작가 작품 공모전’(사진제공: 서울문화재단)

 

 

서울문화재단이 도미노피자와 함께 신진작가를 발굴 및 지원하는 ‘시각예술 신진작가 작품 공모전’을 11월 18일(금)까지 접수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공모전은 ‘즐거움(HAVE MORE FUN)’이라는 주제에 맞는 회화 신작 또는 기존작품을 출품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시각예술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신진작가(활동기간 5년 이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서류심의를 통해 6점의 작품을 선정하고, 대상(1인/팀)에게는 500만 원, 입선(5인/팀)에게는 각 300만 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모든 수상작은 공모전 이후 도미노피자와 사용권 계약을 진행하고, 매달 한 작품을 약 백만 판의 피자 박스에 인쇄해 6개월간 따끈한 피자와 함께 시민에게 배달할 예정이다.

 

서울문화재단은 기업의 ESG경영 파트너로서 다양한 기업과 제휴를 추진해왔으며, 국내 피자 프랜차이즈 1위 도미노피자를 운영하는 청오디피케이㈜와의 이번 협업으로 시각예술 분야 청년예술가의 창작 지원을 확대하는 한편 피자를 구매한 시민에게 예술작품을 감상하는 기쁨도 선사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서울문화재단과 도미노피자 콜라보로 진행하는 ‘시각예술 신진작가 작품 공모전’에 참여를 희망하는 신진작가는 서울문화재단 누리집(www.sfac.or.kr)의 공모신청 게시판을 통해 더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지원할 수 있다.

 

글_ 한승만 취재기자(hsm@jungle.co.kr)

facebook twitter

#서울문화재단 #도미노피자 #신진작가발굴및지원 #시각예술신진작가 #작품공모전 #접수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