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강원문화재단, 2023년 강원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공모

2023-02-18

2023년 강원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공모(사진제공: 강원문화재단)

 

 

강원문화재단이 도내 문화예술교육 활성화와 시민 문화예술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한 2023년 강원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공모를 진행한다.

 

이번 공모는 총 5억 7천만원 규모로 지역특성화 문화예술 교육지원, 유아문화예술교육지원, 디딤돌 문화예술학교 총 3개 사업이다.

 

지역특성화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은 지역의 특수성을 반영한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올해는 기존에 추진되었던 아동·청소년 대상의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사업과 통합하여 전 연령을 대상으로 한다. 사업유형은 3가지로 일반, 문화소외지역, 문화다양성으로 구분하여 지원하며, 20여개 단체를 선정할 예정이다.

 

강원문화재단 최승주 예술진흥본부장은 올해 강원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는 기초문화재단, 예술단체 등과의 협력을 강화하여 도내 기초문화예술교육기반 구축을 위한 광역센터로서의 역할을 강화하고, 강원도 문화예술교육 특성에 따른 다양한 특화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공모의 접수기간은 2월 20일부터 3월 3일 오후 6시까지이며, 국가문화예술지원시스템(www.ncas.or.kr)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공모 안내는 강원문화재단(gwcf.or.kr), 강원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gwarte.or.kr) 홈페이지 사업공고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_ 한승만 취재기자(hsm@jungle.co.kr)

facebook twitter

#강원문화재단 #강원문화예술교육 #지우너사업 #공모진행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