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LMC X 카카오 프렌즈, 두 번째 협업 제품 출시

2023-04-15

LMC X 카카오프렌즈 컬래버 굿즈(사진제공: LMC)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LMC(LOST MANAGEMENT CITIES, 엘엠씨)’와 ‘카카오 프렌즈(Kakao friends)’가 지난 3월 선보인 첫 컬래버레이션의 일환으로 두 번째 협업 제품을 출시한다.

 

앞서 출시된 제품은 두 브랜드를 대표하는 캐릭터인 LMC 베어와 카카오 프렌즈의 ‘춘식이’, ‘라이언’의 만남으로 귀엽고 특별한 비주얼을 선보였다면, 이번에는 더욱 다채로운 라인업을 자랑한다. 봄 나들이와 여행이 많은 봄ㆍ여름 시즌을 맞아 반팔 티셔츠와 실리콘 참, 러기지 태그, 여권 케이스가 포함되었고 LMC 베어와 춘식이가 달린 피규어 키링, 위트 넘치는 디자인의 스티커 팩, 스티커 디자인의 폰 케이스까지 선택지를 넓혔다.

 

특히 티셔츠는 블랙과 화이트 색상의 2종으로, 블랙 티셔츠에는 LMC ‘OG 콤보 티’ 후면 지구본 프린트에 엘엠씨 베어와 춘식이가 공존하는 그래픽으로 포인트를 주었고 화이트 티셔츠 후면에는 춘식이와 LMC 베어, 라이언이 나란히 손을 잡고 걷는 모습으로 활기찬 분위기를 선사한다.

 

더 많은 컬래버레이션 굿즈를 기다린 이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모을 것으로 기대되는 LMC X 카카오 프렌즈의 두 번째 협업 제품은 오는 4월 14일 오후 1시부터 카카오 프렌즈 온라인 스토어 / 오프라인 스토어, LMC 온라인 스토어 / 오프라인 스토어, 29cm, 무신사, 하이츠 스토어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컬래버굿즈 #카카오굿즈 #예술가협업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