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네추럴라이즈, 노티드와 콜라보, '노티드 꾸미' 3종 출시

2023-06-23

노티드와 협업해 출시된 네추럴라이즈 노티드 꾸미 3종(사진제공 : 엔라이즈)



건강전문기업 엔라이즈의 네추럴라이즈가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브랜드 노티드(Knotted)와 협업해 ‘네추럴라이즈 노티드 꾸미’를 출시한다고 전했다.

네추럴라이즈는 캐나다 제조, 어린이와 여성 카테고리 제품이 강점인 엔라이즈 대표 브랜드이다. 그 중 젤리 비타민인 ‘꾸미’ 라인업은 맛과 식감, 성분까지 모두 잡아 어린이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고 간편하게 영양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네추럴라이즈가 노티드와 협업해 출시하는 ‘네추럴라이즈 노티드 꾸미’는 슈가베어 캐릭터가 적용된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다. 

네추럴라이즈 관계자는 “노티드와의 이번 협업은 최근 들어 건강 관리에 관심이 높아진 젊은 층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를 알리고 고객 접점을 넓히기 위해 기획하게 됐다”며, “네추럴라이즈를 대표하는 꾸미 라인업이 노티드의 인기 캐릭터를 입고 젊은 감성으로 새로워진 만큼 이를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글_김현혜 취재기자(khh@jungle.co.kr)

facebook twitter

#네추럴라이즈 #출시 #브랜드 #패키지 #노티드 #디자인 #캐릭터 #감성 #마케팅 #카페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