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제주맥주, GS25와 함께 ‘넷플릭스 제주라거’ 단독 출시

2023-06-24

제주맥주'넷플릭스 제주라거'(사진제공 : 제주맥주)


제주맥주가 편의점 GS25와 함께 ‘넷플릭스 제주라거’를 오는 15일부터 GS25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넷플릭스 제주라거’는 독일산 고품질 보리맥아의 풍미와 라거 특유의 청량함을 살린 오리지널 라거 맥주로 보리맥아의 진한 풍미가 특징이다. 넷플릭스 작품에서 영감을 얻어 개발된 ‘넷플릭스 제주라거’는 제주맥주가 레시피를 개발했다.

패키지 디자인도 눈에 띈다. 검은색 바탕에 넷플릭스를 상징하는 붉은 로고와 함께 ‘Chill’ 이라는 단어를 새겨 넣었다. 스트리밍 중임을 나타내는 재생 바 이미지를 활용해 온도가 낮아지는 느낌을 표현함으로써 넷플릭스 시리즈를 시청하면서 마시는 시원하고 청량감 있는 맥주의 느낌을 담았다.

이번 신제품 출시는 편의점 GS25가 넷플릭스와 협업상품을 출시하면서 성사됐다. GS25는 ‘넷플릭스 제주라거’를 포함해 넷플릭스 시리즈 및 영화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팝콘, 믹스넛 등의 스낵이 함께 출시한다.

제주맥주는 “그간 다양한 맥주 문화를 창출하는데 앞장서 왔던 제주맥주가 넷플릭스, GS25와 함께 문화 콘텐츠를 더욱 몰입감 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기획했다”며 “맥주가 주는 다채로운 즐거움과 넷플릭스 콘텐츠를 오감으로 즐기면서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글_김현혜 취재기자(khh@jungle.co.kr)

facebook twitter

#제주맥주 #디자인 #패키지 #넷플릭스 #GS #협업 #콜라보 #그래픽 #영화 #오감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