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요기요, 던킨과 콜라보레이션 '얌얌박스' 출시

2023-06-24

던킨 콜라보 '얌얌박스'(사진제공: 요기요)

 


요기요는 SPC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과 요기요만의 맛있는 즐거움이 듬뿍 담긴 ‘요기요 얌얌박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요기요 얌얌박스는 ‘맛의 즐거움’이라는 요기요만의 아이덴티티를 직관적으로 형상화 한 요기요 캐릭터 초콜릿과 요기요의 대표 컬러인 ‘케이팝레드(KPOP RED)’가 반영된 콜라보 상품이다.

 

총 3개의 미니 도넛으로 구성돼 초콜릿 모양의 요기요 캐릭터가 도넛 중앙에 함께 어우러져 먹는 재미는 물론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요기요 대표 컬러가 반영된 패키지 내 QR코드를 스캔하면 총 1만5000원 상당의 요기요 쿠폰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번 콜라보 출시를 기념해 즐거움의 요기요와 달콤함의 던킨의 브랜드 가치를 담은 특별 콜라보 영상이 온에어 될 예정이다.

 

요기요 얌얌박스는 요기요앱과 해피오더앱, 던킨 전국 매장 500여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요기요는 향후에도 브랜드 핵심 가치인 즐거움을 일상 어느 곳에서나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요기요만의 즐거움을 전파해 나갈 계획이다.

 

요기요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요기요만의 맛의 즐거움을 표현하고 있는 브랜드 캐릭터를 활용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요기요 캐릭터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혜택과 즐거움을 주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글_ 송윤석 취재기자(sys1@jungle.co.kr)

facebook twitter

#요기요 #던킨 #콜라보 #얌얌박스 

송윤석 취재기자
즐거운 디자인&브랜딩 이야기를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