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케이스티파이 X 카멜커피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2023-07-27

케이스티파이 X 카멜커피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사진제공: 케이스티파이)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국내 대표 커피 브랜드 카멜커피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카페의 대표 메뉴에서 영감받은 테크 액세서리컬렉션을 출시한다.

 

카멜커피 특유의 빈티지 감성으로 해석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에는 케이스티파이시그니처 디자인인 스티커 콜라주, 카페의 퀸아망, 시그니처 라테, 로고 플레이 및 오더지 디자인으로 총 6가지를 제안한다. 일상을 함께하는 스마트폰에 잇플레이스로 등극한 카멜커피 카페만의 분위기와 감미로운 향과 맛을 표현하고자 기획되었다.

 

케이스티파이 관계자는 “파트너 브랜드고유의 특징을 철저히 분석하여 재해석하는 케이스티파이만의 콜라보레이션 노하우를 바탕으로 카멜커피의 감성을 살려 테크 액세사리 컬렉션에 가득 담고자했다. MZ 세대 사이 큰 호응을 받는 두 브랜드의 인스타그래머블(Instagrammable)한공통된 접점의 시너지가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또한,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여 MZ 놀이터로 불리는 더현대 서울 백화점의 케이스티파이 스튜디오에서 감각적인 패션과 유머로 소셜미디어에서 주목받는 카멜커피의 박강현 대표가 7월 28일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방문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진행한다.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더현대 서울과 판교 현대 백화점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선착순으로 기간 한정 카멜 커피 무료 교환권이 발급된다.

 

카멜커피 x 케이스티파이 컬렉션은 아이폰 14시리즈를 시작으로 이전 세대의 기기를 지원하며, 삼성 플래그십 모델인 Z 플립 4&3와 최신 갤럭시 S23 시리즈케이스도 포함됐다. 그 외, 에어팟과 갤럭시 버즈를 지원하며 아이패드, 맥북 케이스 케이스티파이 비건 레더 소재의 맥세이프 카드 지갑 등의 다양한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베스트셀러 임팩트 케이스는 아이폰 14시리즈기준 낙하 충격이 기기로 전해지지 않도록 흡수하는 자체 개발 식물성 소재의 에코샥(EcoShock) 범퍼를탑재했으며 이는 2.5미터 낙하도 거뜬히 버텨낸다. 또한, 지속 가능성을 향한 브랜드 미션 하에 컬렉션의 모든 임팩트 시리즈는 무게 기준65~50% 재활용 및 식물성 소재로 제작된다. 

 

카멜커피 x 케이스티파이 익스클루시브테크 액세서리 컬렉션은 국내 5곳에 위치한 케이스티파이 스튜디오와 온라인에서 발매되며 콜라보 앱 CASETiFY Co-Lab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 (www.casetify.com)에서 공개되며, 케이스티파이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커피브랜드컬래버 #글로벌브랜드컬래버 #케이스티파이카멜컬래버레이션 #케이스티파이카멜케이스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