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LF 캠브리지, 로지텍과 '레디 투 스쿨'과 콜라 패키지 출시

2023-08-22

캠브리지의 로지텍과 협업한 스페셜 패키지 세트 (사진제공 : LF)

 


LF의 모티브 패션브랜드 캠브리지가 PC주변기기 전문 기업 로지텍과 협업한 스페셜 패키지 세트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4월 출시한 캠브리지는 캠브리지 대학교의 800년 이상 이어온 역사적 가치와 학문에 대한 탐구적 모티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브랜드다.

이번 콜라보 패키지는 두 브랜드의 주요 고객층인 10대부터 20대의 스타일에 맞춰 '학교 갈 준비' 컨셉으로 준비했다. 패키지 디자인은 다이어리에 일정을 기록하는 것과 같이 스크랩한 사진과 알파벳 이니셜을 모자이크한 디자인을 활용했다.

패키지 상품 구성은 개강, 개학 시즌 필요한 품목으로 선정했다. 이번 스페셜 패키지 구성품은 캠브리지의 '캠 앰블럼 로고' 볼캡과 로지텍의 베스트 상품인 'K380' 블루투스 키보드, 블루투스 마우스로 구성했다.

캠브리지 캠 앰블럼 로고 볼캡은 캠브리지 대학 앰블럼을 모티브로한 자수가 포인트로 색감이 자연스러운 워싱소재를 사용해 다양한 스타일링에 매치할 수 있다.

윤정희 LF 사업부장은 "새로운 것을 추구하면서 브랜드를 소비하는 Z세대에 맞춰 제품 디자인에 여러 스토리를 입히는 등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며 "캠브리지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더욱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전했다.

글_김현혜 취재기자(khh@jungle.co.kr)

facebook twitter

#로지텍 #캠브리지 #패키지 #감각 #디자인 #그래픽 #폰트 #브랜드 #브랜딩 #경험 #모티브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