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비비랩, 콜린스 콜라보 2030 공략 나선다

2023-09-09

비비랩과 콜린스가 협업해 한정판 인센스 (사진제공 : 비비랩)

 


이너뷰티 브랜드 ‘비비랩’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콜린스’와 협업해 한정판 인센스 ‘비비랩 뷰티베이스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비비랩은 최근 리브랜딩 후, 베이직 라인에서 내 일상의 루틴이 되는 이너뷰티라는 의미를 담아 ‘데일리 루틴(Daily Routine)’이라는 새로운 콘셉트를 내세웠다.

이번에 선보인 ‘비비랩 뷰티베이스 에디션’ 또한 데일리 루틴 콘셉트의 한정판 굿즈로,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연계한 굿즈를 통해 일상에서 비비랩이 추구하는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비비랩 뷰티베이스 에디션’은 비비랩의 새로워진 브랜드 컬러인 ‘퍼플’과 ‘옐로우’를 바탕으로 플라워 패턴의 디자인이 적용됐다. 케이스 커버 중앙에 신규 슬로건인 ‘뷰티베이스(Beuaty Base)’가 각인되어 있는 것이 눈에 띈다. ‘뷰티베이스’는 아름다움을 생성하고, 지탱하는 ‘아름다움의 근원지’를 의미한다.

또한, 비비랩의 신규 타깃 확장 및 브랜드 이슈화를 위해, 2030세대가 열광하는 브랜드인 콜린스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콜린스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인센스 스틱과 홀더, 트레이가 결합된 올인원 인센스라는 실용성을 앞세워 인센스의 대중화를 이끌었다.

비비랩은 MZ세대를 중심으로 기분전환 및 심신안정을 위한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인센스 굿즈를 통해 새로운 소비층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글_김현혜 취재기자(khh@jungle.co.kr)

facebook twitter

#비비랩 #콜린스 #콜라보 #공략 #브랜드 #뷰티베이스 #굿즈 #라이프스타일 #퍼플 #옐로우 #디자인 #인센스 #대중화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