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반도건설, ESG 경영 슬로건 공개

2023-09-11

반도건설 ESG 경영체계 고도화 컨설팅 교육(사진제공: 반도건설)


반도건설은 대내외적인 ESG 경영 방향성을 명확히 하고 ESG 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전사적인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함께 짓는 신뢰, 함께 가는 내일’을 ESG 경영 슬로건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정된 반도건설 ESG 경영 슬로건은 임직원 공모를 거쳐 만들어졌다. 슬로건인 ‘함께 짓는 신뢰, 함께 가는 내일’은 전사적인 투명경영과 건설 현장의 안전을 강조하고, 고객의 신뢰와 더불어 협력사와의 상생을 통한 지속가능경영을 추구하는 반도건설의 ESG 가치를 담고 있다.

반도건설은 슬로건 공모에 앞서 연초 한국능률협회(KMAC)와 'ESG 경영체계 고도화 컨설팅' 용역계약을 체결하고 ESG 진단모델 설계, 결과 도출, 과제 KPI 고도화 및 ESG 체계 구축, ESG 전력체결 롤링 및 내재화 지원, ESG 진단 등을 통해 '미래를 여는 신뢰, 반도건설과 함께하는 내일'을 새로운 ESG 경영 비전으로 선정했다.

또 반도건설의 ESG 경영관을 담은 'ESG 슬로건 사내 공모전'을 통해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ESG 경영 문화를 만들고자 했다.

한편 지난달 ESG 경영 슬로건 공모에는 총 200여건의 임직원 아이디어가 접수됐으며, 이 중 선정된 3건의 슬로건 가운데 임직원 투표를 통해 최종 당선작을 선정했다.

김용철 반도건설 사장은 “ESG 경영 고도화를 위해서는 ESG 경영에 대한 전 임직원의 공감대 형성이 중요하다”면서 “이번 공모전을 통해 임직원들과 ESG 경영 방침을 공유하고 전 임직원이 동참하는 ESG 경영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글_ 송윤석 취재기자(sys1@jungle.co.kr)

facebook twitter

#반도건설 #ESG #슬로건 

송윤석 취재기자
즐거운 디자인&브랜딩 이야기를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