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고스티, ‘파피 플레이타임’ 카드커버 출시…더현대 서울에서 만난다

2023-11-24


파피 플레이타임 테마 카드커버 (사진제공: 고스티)

 

 

고스티와 협업한 게임 ‘파피 플레이타임’은 MOB GAMES에서 개발한 1인칭 공포 퍼즐 게임으로 퍼즐을 풀어나가며 진행되는 게임 방식과 스릴 넘치는 추격신, 독특하고 매력적인 캐릭터 등으로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고스티가 선보이는 ‘파피 플레이타임’ 테마 카드커버는 총 3종으로, 대표 인기 캐릭터인 ‘허기 워기’, ‘키시 미시’, ‘마미 롱 레그’의 모습을 담았다. 무서우면서도 귀여운 느낌을 주는 독특한 캐릭터 디자인과 고스티 특유의 무광 엠보 펄 재질이 만나 파피 플레이타임 특유의 공포스럽지만 매력적인 분위기를 잘 살렸다.

 

‘파피 플레이타임’ 테마 카드커버는 더현대 서울에 오픈한 ‘파피 플레이타임’ 공식 팝업스토어와 고스티 웹사이트를 통해 온오프라인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3종 모두 IC칩 크기별로 구매 가능하며, 팝업스토어 종료 이후에도 고스티 웹사이트에서 계속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파피 플레이타임’ 챕터3 론칭 기념 프로모션으로, 12월 11일까지 더현대 서울 5층 플레이인더박스 매장에서 진행된다. 2030세대의 성지로 불리는 더현대 서울 5층에서는 현재 크리스마스 테마로 빌리지도 운영하고 있다.

 

한편 고스티는 국내 최대 카드 전문 플랫폼 카드고릴라에서 런칭한 프리미엄 카드커버 브랜드다. 각종 결제 기기에 문제없이 삽입될 수 있도록 카드 규격 맞춤 사이즈로 자체 제작한 500여 개 이상의 디자인 커버를 선보이고 있다.  자체 디자인 컬렉션부터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킴델숀 등 독창적인 작품세계를 선보이는 아티스트는 물론 라인프렌즈, 피너츠 등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와 협업하며 제품 라인업을 확장해나가고 있다. 


 
고스티 고승훈 대표는 “게임 IP는 최근 콘텐츠 및 굿즈 산업 업계에서 가장 주목하는 분야다. 독특한 컨셉과 매력적인 캐릭터를 보유한 파피 플레이타임과 협업하게 되어 기쁘다”며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에서 고스티 제품을 선보이는 것도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파피 플레이타임’의 한국 라이선싱 독점 에이전트인 케이비젼 관계자는 “카드사용이 전 연령대로 보편화되면서 카드커버의 커스텀은 주목할만한 시장이 되었다. 특히 파피 플레이타임 챕터3 론칭을 앞두고 고스티에서 IP 및 타겟층과 잘 맞는 제품이 출시되어 매우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카드디자인 #카드커버디자인 #카드협업디자인 #카드커스텀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