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고스티, 인기 크리에이터 ‘소소로운’ 콜라보 카드커버 출시

2023-12-02


‘소소로운’ 콜라보 카드커버(사진제공: 고스티)

 

 

프리미엄 카드커버 브랜드 고스티(www.gosty.co.kr)가 인기 크리에이터 ‘소소로운’과 콜라보 한 카드커버를 출시했다.

 

고스티와 협업한 소소로운은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폼 ‘젤리크루’의 대표 IP다. 유난히 길이가 긴 귀 털과 핑크색 볼을 가진 사랑스러운 고양이 ‘뽀양’ 캐릭터, 크레용으로 그린 듯한 따뜻하고 감성적인 일러스트로 2030 여성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고스티가 선보이는 ‘소소로운 카드커버’는 총 6종으로, 일상 속 소소로운 행복을 선물하는 뽀양이와 친구들의 모습을 담았다. 사랑스러운 핑크색 볼과 발바닥 젤리를 강조한 디자인부터 하트 쿠션을 끌어안고 있는 모습, 폭신한 체리 컵케이크가 된 모습 등 다양한 색감과 컨셉의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다. 고스티 특유의 무광 엠보 펄이 돋보이는 재질과 만나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감성의 ‘소소로운 카드커버’는 고스티 웹사이트에서 IC칩 크기 별로 구매 가능하다.

 

고스티의 카드커버는 리무버블 원단과 고스티만의 프리미엄 인쇄 기법 및 재질, 그리고 다양한 디자인으로 취향과 개성을 중요시하는 MZ세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고스티는 각종 결제 기기에 문제없이 삽입될 수 있도록 카드 규격 맞춤 사이즈로 제작한 500여 개 이상의 디자인 커버를 선보이고 있다. 자체 디자인 컬렉션부터 독창적인 작품세계를 선보이는 인기 크리에이터는 물론 라인프렌즈, 피너츠 등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와 협업하며 제품 라인업을 확장해나가고 있다. 윗아웃 칩(Without Chip, IC칩 컷팅이 되어있지 않은 형태) 옵션으로 구매할 경우 카드뿐만 아니라 노트북, 캐리어, 휴대폰 케이스, 다이어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꾸미는 데코스티커로 활용할 수 있다.

 

고스티 고승훈 대표는 “이번 콜라보를 통해 소소로운의 일러스트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고스티를 알릴 수 있게 돼 기쁘다”며 “기분전환이 필요할 때 간편하게 부착할 수 있는 ‘소소로운 카드커버’ 역시 일상 속 소소한 행복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카드디자인 #카드커버 #카드커스텀 #카드컬래버 #캐릭터협업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