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코렐, 피너츠와 협업한 ‘스누피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2023-12-06


스누피 크리스마스 에디션_접시 4종&머그 2종 (사진제공: 코렐)

 

 

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피너츠(Peanuts)와 콜라보레이션 한 ‘스누피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렐 브랜드는 그 동안 글로벌 인기 캐릭터 스누피로 유명한 피너츠(Peanuts)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컬렉션을 출시해온 바 있다. 올해는 스누피와 스누피 친구들의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컨셉으로 한 코렐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한정으로 내놓았다.

 

이번 코렐 ‘스누피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어릴 적 즐거운 추억이 담긴 크리스마스의 감성을 접시 위에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세계 유일의 3중 압축 비트렐 유리 소재 화이트 접시에 포인트로 더한 따뜻한 레드와 그린 컬러 라인 디자인과 클래식한 스누피 캐릭터 아트웍이 조화를 이룬다. 테이블 위에 ‘스누피 크리스마스 에디션’ 테이블웨어를 올려 놓는 것만으로도 크리스마스 홈파티 분위기를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코렐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스누피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특별한 상차림이 많아지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누구나 쉽게 홈파티 테이블을 연출할 수 있도록 출시한 제품이다”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는 코렐과 함께 소중한 분들과 따뜻하고 행복한 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코렐의 ‘스누피 크리스마스 에디션’의 디너웨어는 홈파티나 손님 접대 등 특별한 상차림 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중사이즈의 원형접시 2종과 멀티접시 2종, 총 4종 구성으로 선보이며, 추가적으로 머그 2종의 구성도 함께 선보인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크리스마스컨셉콜라보 #크리스마스컬래버레이션 #크리스마스협업 #크리스마스디자인 #크리스마스주방용품 #홈데코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