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시디즈, 링고X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 출시

2023-12-28

링고X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 (사진제공: 시디즈)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가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코리아와 협업한 ‘링고X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을 출시한다.

 

시디즈의 링고X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은 아이들이 의자에 애착과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스테디셀러 학생용 의자 ‘링고’에 산리오캐릭터즈 특유의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이다. 이번 에디션은 산리오캐릭터즈의 대표 캐릭터인 시나모롤, 쿠로미 2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등판과 좌판의 커버를 별도로 구매할 수 있어 손쉽게 새 제품처럼 교체해 사용이 가능하다.

 

시디즈 링고는 성장이 빠른 아이들을 위해 등판 높이와 좌판 깊이를 신장에 맞게 4단계 조절할 수 있는 ‘그로잉(Growing)’ 기능이 적용돼 자라나는 아이의 체형에 맞춰 바르고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신장 110~160cm 범위의 미취학 아동부터 초등학교 고학년까지 사용 가능해 학부모 사이에서 일명 ‘국민 초등학생 의자’로 불리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링고는 360도 회전 가능한 우레탄 바퀴를 적용해 움직임이 자유로워 아이의 창의적이고 자율적인 활동을 지원한다. 또한, 의자 중심봉과 하부가 안정적으로 고정되어 있어 아이의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장시간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발받침도 포함돼 올바른 학습 습관 형성은 물론 학업 능률을 높여준다.

 

시디즈 브랜드 담당자는 “아이들이 자신만의 애착 의자에 앉아 학습, 취미 활동 등을 더욱 즐겁게 할 수 있도록 인기 캐릭터인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한 의자를 선보이게 됐다”며 “유치원생부터 초등학교 입학 이후까지 꾸준히 사용할 수 있는 ‘링고X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을 통해 아이가 좋아할 만한 학습 환경을 만들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시디즈 링고X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은 시디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캐릭터협업의자 #의자디자인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