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배상면주가, 느린마을막걸리 한정판 ‘청룡 에디션’ 출시

2023-12-31


배상면주가의 2024년 푸른 용의 해 맞이, '청룡 에디션' (사진제공 : 배상면주가)


우리술 명가 배상면주가는 2024년 푸른 용의 해를 맞아 느린마을막걸리 ‘청룡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느린마을막걸리 청룡 에디션은 청색의 용 문양이 ‘느린마을’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감싸 안고 있는 디자인으로 조선시대 청화백자를 연상케 한다.

2024년 ‘갑진년(甲辰年)’은 푸른 색의 '갑’과 용을 뜻하는 ‘진’이 만나 ‘청룡(靑龍)’을 의미한다. 새해를 시작하는 청룡의 힘찬 에너지를 이번 한정판 디자인에 담았다는 것이 배상면주가 측 설명이다.

이번 느린마을막걸리 한정판은 12월 27일부터 한국술 큐레이션 커머스 ‘홈술닷컴’ 및 대형마트, 편의점, 식당 등 오프라인에서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배상면주가를 대표하는 느린마을막걸리는 인공감미료를 넣지 않아 시간 흐름에 따라 당도와 산도, 탄산감이 자연스럽게 변화하며 생기는 4가지 맛, 즉 ‘맛의 사계절’을 오롯이 느낄 수 있다.

관계자는 “다사다난했던 2023년을 잘 마무리하고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는 즐거운 순간순간에 느린마을막걸리 청룡 에디션과 함께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글_김현혜 취재기자(khh@jungle.co.kr)

facebook twitter

#청룡 #느린막걸리 #배상면주가 #막걸리 #디자인 #신년 #캐릭터 #일러스트 #그림 #에디션 #브랜드 #청화백자 #새해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